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활동 중단' 박미선, 뒷모습으로 전한 근황 "모처럼 기분좋아"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속보
'디스커버리 펀드 비리' 장하원, 1심 징역 2년·집유 3년 선고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활동 중단 중인 박미선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다.

박미선은 2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야외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아들이랑 잠깐 바람 쐬러 나왔는데 날씨가, 공기가 대박이다. 모처럼 기분 좋아졌다. 다들 잘 지내시냐"라고 안부를 물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호수를 바라보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박미선의 모습이 담겼다.

박미선이 소셜미디어로 근황을 알린 것은 약 7주 만으로, 박미선은 건강상의 이유로 현재 휴식기를 보내고 있다. 오랜만의 근황에 팬들은 응원을 보내며 반가워했다. 방송인 장영란은 "언니 잘 지내시죠? 보고싶어요 언니"라며 반색했다.

박미선은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 고정 출연하던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한블리) 출연을 중단했으며, 지난 1월 초 이유에는 유튜브 '마미선' 콘텐츠 업로드도 중단한 상태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팽봉팽봉'에도 당초 남편 이봉원과 함꼐 참여할 예정이었으나 촬영 시작 약 보름을 앞두고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는 후문이 전해진 바 있다.

한편 박미선은 지난 2월 활짝 웃는 모습으로 근황을 공개하며 "오랜 휴식에 들어간 요즘. 집에서 가족들과 지내는 시간이 귀하고 행복하다"며 "행복하게 잘 살고 있다"고 팬들을 안심시키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