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도현, 홍자매 드라마로 복귀 시동…전역 후 첫 선택 주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이도현, 홍자매 드라마로 복귀 시동…전역 후 첫 선택 주목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이도현이 전역을 한 달 앞두고 홍자매 작가의 신작 드라마 출연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이도현 인스타그램

출처=이도현 인스타그램


이도현은 오는 5월 13일 군 복무를 마치고 연예계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차기작으로는 홍정은·홍미란 작가의 신작이 유력하게 거론되고 있다.

이도현은 과거 '호텔 델루나'에서 고청명 역으로 홍자매와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번 재회 가능성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드라마 '스위트홈', '더 글로리'를 통해 연기력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한 그는 영화 '파묘'로도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굳건한 입지를 다졌다.

여주인공으로는 배우 고민시가 출연 제안을 받은 상황이다. 두 사람은 '스위트홈'에서 남매, '오월의 청춘'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던 바 있어, 새로운 작품에서 또 어떤 관계로 만나게 될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세 번째 만남인 만큼, 두 배우의 안정적인 연기 호흡과 신선한 케미가 기대를 더한다.

한편, 이도현은 2025년 4월 4주차 디시트렌드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투표에서 4월 24일 오후 5시 45분 기준 14표를 얻어 40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이 시작되면 그의 팬덤과 대중적 인기는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