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주)FNC스토리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정해인이 24일 오후 4시 44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1초 보고 입덕 → 무한 회전 직캠 각 배우! 팬들이 선택한 1위는?' 영화·드라마 남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217표를 얻으며 28위에 올랐다. 최근 공개된 SBS 새 드라마 '사계의 봄' 특별 출연 소식과 함께, 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정해인은 오는 5월 6일과 7일 방송되는 SBS 청춘 음악 로맨스 '사계의 봄' 1·2회 특별편성분에서 짧지만 강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팀에서 퇴출당한 케이팝 밴드 스타가 캠퍼스에서 운명처럼 새로운 인연을 만나며 재기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청춘의 설렘과 음악을 절묘하게 엮어낸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해인과 함께 특별 출연하는 배우 로운은 같은 소속사 후배인 하유준과 이승협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출연에 임했다. 두 사람은 드라마 속에서 의사 가운과 큐카드 소품을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 평소 이미지와 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정해인은 짧은 등장에도 특유의 따뜻하고 깊이 있는 눈빛으로 '남신 비주얼'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수많은 작품에서 섬세한 연기와 진중한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정해인은 이번 특별 출연을 통해 또 다른 변신을 선보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디시트렌드 28위 기록은 그가 얼마나 꾸준히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지를 다시 한 번 증명해준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