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스트로, 문빈을 위한 '꿈속의 문' 발매… 디시트렌드 K-POP 그룹 순위 경쟁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속보
뉴욕증시, 고용 호조·관세 완화 기대감에 상승 마감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지난 19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꿈속의 문(Moon)'은 문빈을 추억하는 뜻깊은 프로젝트로, 아스트로를 비롯해 VIVIZ, 몬스타엑스 민혁·기현·아이엠, 세븐틴 호시·원우·민규·도겸·승관, HELLO GLOOM, 라키, 최유정, 김도연, SF9 찬희, 스트레이 키즈 방찬, 빌리 문수아 등 총 22인의 아티스트가 참여했다. 특히 아스트로의 리더 진진이 작곡을, 멤버들과 라키가 작사를 맡아 곡에 깊이를 더했다.

이 곡은 "달의 문을 열면 기다리고 있을 문빈에게 보내는 편지"를 주제로 하며, 동료 아티스트들과 팬들의 애틋한 감정을 담아냈다. 수익금 전액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된다는 점도 음악 이상의 의미를 전한다.

아스트로는 평소에도 문빈을 추억하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해 진진은 문빈과 함께한 듀엣곡 'Fly (Duet with 문빈)'를 발표했으며, 차은우와 윤산하는 문빈의 생일마다 노래 커버 영상을 공개해 그리움을 나누었다.

그룹 아스트로(ASTRO)가 24일 오후 4시 16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팬심으로 입덕→정덕→찐덕 완료! 1위 K-POP 그룹은 누구?' K-POP 그룹 부문 일간 투표에서 35표를 얻으며 28위에 올랐다. 최근 발매한 추모곡 '꿈속의 문(Moon)'을 통해 고(故) 문빈을 향한 그리움과 팬들을 향한 진심이 전해지며 더욱 뭉클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꿈속의 문(Moon)'은 아스트로와 동료들이 마음을 모아 만든 음악으로, 문빈에 대한 사랑과 기억을 되새기며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있다. 디시트렌드 28위라는 기록은 그 진정성과 따뜻한 행보에 팬들이 보내는 진심 어린 응답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