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탄금' 이재욱-조보아-정가람-엄지원-박병은-김재욱 , 캐릭터 스틸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탄금' 이재욱-조보아-정가람-엄지원-박병은-김재욱 , 캐릭터 스틸 공개

서울맑음 / -3.9 °
넷플릭스 '탄금'

넷플릭스 '탄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넷플릭스(Netflix) 사극 <탄금>이 주요 인물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실종되었던 조선 최대 상단의 아들 '홍랑'이 기억을 잃은 채 12년 만에 돌아오고, 이복누이 '재이'만이 그의 실체를 의심하는 가운데 둘 사이 싹트는 알 수 없는 감정을 그린 미스터리 멜로 사극 <탄금>이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실종된 지 12년 만에 돌아온 '민상단'의 아들 '홍랑'(이재욱)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담긴 스틸은 그의 과거와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홍랑'은 '민상단'의 유일한 적자로, 실종 전 기억을 모두 잃은 채 비밀을 안고 돌아온 인물이다. 이재욱은 베일에 싸인 내면을 깊이 있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날카로운 눈빛으로 매섭게 바라보는 '재이'(조보아)의 모습은 그리워하던 동생 '홍랑'이 돌아왔음에도 기뻐하지 못하는 복잡한 심정을 보여준다. 누구보다 간절히 동생의 행방을 찾아다닌 이복누이 '재이'. 낯선 모습으로 돌아온 '홍랑'을 믿지 못하는 '재이'를 연기한 조보아는 혼란과 동시에 그를 향한 알 수 없는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것이다.

한편, '홍랑'과 '재이'를 둘러싼 상단 속 인물들의 스틸도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라진 '홍랑'을 대신해 자리를 지켜온 '민상단'의 양자 '무진'(정가람). 스틸 속 반듯하게 차려입은 그는 상단의 모든 일을 도맡아 온 인물로 '홍랑'의 귀환으로 인해 자신의 자리가 위협받는 위기에 처한다. '민상단'의 안주인이자 '홍랑'의 친모 '민연의'(엄지원) 그리고 '민상단'의 우두머리인 대방이자 '홍랑'과 '재이'의 친부 '심열국'(박병은)은, 잃어버린 아들이 돌아온 후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선 최고의 심미안을 가진 예술가이자 화가 '한평대군'(김재욱) 또한 '홍랑'과 '재이'를 둘러싼 이야기 속 어떤 존재감을 드러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탄금>은 오는 5월 16일(금) 4시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