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남위례점 그랜드오픈

국제뉴스
원문보기

정육식당 '한우88도매장', 남위례점 그랜드오픈

서울구름많음 / 0.0 °
[권찬민 기자]

㈜프로스이앤에프의 가성비 소고기집 '한우88도매장'이 4월 16일 남위례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한우88도매장 남위례점은 남위례역 3번 출구에서 130m, 도보 약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한우88도매장의 대표 메뉴로는 1등급 한우로 구성된 꽃등심, 차돌박이, 갈비살, 치마살, 살치살 등이 있으며 여기에 더해 1등급 한돈 메뉴인 목살, 삼겹살, 항정살과 푸딩 계란찜, 된장찌개, 물/비빔냉면 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도 같이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메뉴를 한우 꽃등심 100g 기준 8,800원이라는 가격으로 구성하여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한우88도매장은 공식 모델인 개그맨 임우일과 함께하는 오픈 매장 팬사인회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브랜드 론칭 3주 만에 가맹 계약 40호점에 돌파하며 소비자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다.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한 남위례점은 오피스 상권과 대단지 아파트를 두로 끼고 있는 위례 신도시에 입점해 지역 주민과 직장인들의 방문이 많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라며 "이후 경기도 양주시, 충북 청주시 등도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상권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100% 1등급 한우와 한돈을 가성비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한우88도매장에 방문하셔서 질 좋고 맛있는 고기를 즐기는 미식의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라며 "예비 창업자의 안정적인 창업을 위해 최대 5천만 원 무이자 대출 지원 혜택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