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빈아, '미스터트롯3' 부산 공연서 매력 대방출… 디시트렌드 28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손빈아, '미스터트롯3' 부산 공연서 매력 대방출… 디시트렌드 28위

속보
일본 중의원 해산...다음 달 8일 중의원 총선거
출처=밝은누리

출처=밝은누리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트로트 가수 손빈아가 24일 오후 1시 45분 기준 디시트렌드(dctrend) '이 남자, 노래 한 소절에 심장이 '찡' 대한민국 1위 트로트킹은 누구?' 일간 투표에서 214표를 획득하며 28위에 올랐다. 이번 투표 순위는 최근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부산 공연에서 보여준 손빈아의 열정과 무대 장악력이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음을 반영한 결과다.

지난 19일과 20일, BEXCO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미스터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 부산 공연에서 손빈아는 TOP6 멤버로 참여해 다채로운 무대를 펼쳤다. 오프닝 곡 '사내'와 '둥지'로 분위기를 달군 그는, 개인 무대에서는 '가버린 사랑'을 통해 특유의 섬세하고 애절한 감성을 전했다. 방송 중 화제를 모았던 '수선화' 무대도 현장에서 재현되어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어벤저스 팀으로 활약한 김용빈, 춘길, 추혁진과 함께 '꿈속의 사랑'을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고, 추혁진·남궁진과 함께한 '강원도 아리랑', '자기야', '님과 함께' 무대에서는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듀엣곡 '빗속을 둘이서'에서는 최재명과의 조화로운 호흡이 돋보였으며, 팬 사연을 읽고 신청곡을 즉석에서 소화하는 라이브 코너에서는 진심이 담긴 감동을 전하기도 했다.

무엇보다도 손빈아는 이번 공연에서 미션을 통해 탄생한 신곡 '땡큐'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고, 무대 위에서 한층 더 성숙해진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팬들과 하이파이브를 나누고 눈을 맞추며 소통한 마지막 엔딩 무대에서는 뜨거운 팬사랑을 실감케 했다.

이처럼 진심 어린 무대와 적극적인 소통, 다채로운 무대 구성으로 부산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손빈아. 이번 디시트렌드 투표 28위는 그의 현재 위치와 가능성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기록으로 남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