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 오픈 이벤트 진행…"풍성한 경품 마련"

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원문보기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 오픈 이벤트 진행…"풍성한 경품 마련"

속보
'2차 종합 특검법' 필리버스터, 與 주도 종결 표결 시작

베네스트골프 앱 회원 20만 달성 기념

가평∙안성∙동래∙글렌로스 방문객 대상



베네스트 오픈 이벤트 대회(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베네스트 오픈 이벤트 대회(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제공)

(서울=뉴스1) 윤슬빈 관광전문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베네스트골프 애플리케이션 회원 20만 명 달성을 기념해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GC, 글렌로스GC 등 4개 골프클럽에서 '베네스트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점수에 따라 선물을 증정하는 구성이다. 다음 달 1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며 베네스트골프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 중 내장한 참여객의 점수는 자동 집계한다.

또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정하기 때문에 실력에 상관없이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먼저 신페리오 92타(72+20)를 기록하면 추첨을 통해 베네스트골프 기프트카드 20만 원을 주며 이벤트 기간 중 매일 20번째 접수자에게 베네스트골프 굿즈 세트를 선물한다.

골프장 구분 없이 남·여 전체 1위는 PRGR 드라이버, 안성베네스트GC 챌린지코스 1위는 삼성 갤럭시 버즈3 프로 등 점수 및 순위에 따라 상품을 준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만 하더라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안성베네스트GC 주중 무료 라운드권을 선물한다.


아울러 메이플코스 그린에 신품종 잔디를 교체하는 한편 가평베네스트GC는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5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식사 할인권, 리무진카트 업그레이드권 등을 증정한다.

각 골프클럽들의 봄철 이벤트 및 다양한 소식들은 베네스트골프 누리집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용어설명> ■ 신페리오 타수가 일정하지 않고 많이 나오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우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는 경기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