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이 5월 1일부터 ‘월레스와 그로밋’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미지=코엑스 아쿠아리움 |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영국 애니메이션 ‘월레스와 그로밋(Wallace &Gromit)’과 협업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5월 1일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상한 닭 현상 수배’라는 미스터리 콘셉트로 진행한다.
메인 포스터에는 월레스와 그로밋 속 인기 캐릭터 수상한 펭귄 ‘페더스 맥그로우’이 등장해 관심을 모은다.
코엑스아쿠아리움은 이번 협업 통해 관람객이 직접 사건을 해결하는 체험형 콘텐츠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내놨다.
스탬프 랠리는 도장 속 단서를 모아 다이아몬드를 훔친 수상한 펭귄 ‘페더스 맥그로우’을 잡는 미션으로 스탬프를 모두 모아 미션을 완료하면 한정판 월레스와 그로밋 스티커를 받을 수 있다.
애니메이션 속 펭귄 ‘페더스 맥그로우’가 닭으로 위장할 때 착용하는 상징적인 아이템 ‘닭 벼슬 모양 부채’도 특별 제작해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5월 1일부터 ‘월레스와 그로밋’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미지=코엑스 아쿠아리움 |
협업 굿즈도 함께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페더스 맥그로우’ 키링이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국내 최초 출시한다.
해당 굿즈는 5월 1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으로,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엑스 아쿠아리움 동선 곳곳은 월레스와 그로밋 캐릭터를 주제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민다.
애니메이션 속 명장면을 재현한 공간에서 가족, 연인, 친구 단위 방문객 모두가 인증샷을 남길 수 있게 구성할 예정이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월레스와 그로밋’ IP와 협업을 통해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했다”며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관람객이 함께 웃고 즐기는 따뜻한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