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시놀로지, 신형 NAS DS925플러스 출시...엔터프라이즈 공략 가속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시놀로지, 신형 NAS DS925플러스 출시...엔터프라이즈 공략 가속

속보
미국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히 하락세 출발, 나스닥 0.62%↓
[황치규 기자]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시놀로지는 고성능과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를 필요로 하는 전문가 및 기업 시장을 겨냥해 신형 NAS 제품 디스크스테이션 DS925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DS925 플러스는 높은 처리 성능이 요구되는 워크로드를 소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듀얼 2.5GbE 포트와 함께, 올플래시 스토리지 풀 또는 캐시 구성을 위한 M.2 슬롯 2개를 탑재해 전작 대비 성능 향상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SMB 프로토콜을 통한 다운로드 속도는 146%, 업로드는 40%, 읽기 속도는 131%, 쓰기 속도는 150% 향상됐다.

새롭게 출시된 DX525 확장 유닛을 활용하면 드라이브 베이를 최대 9개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최대 180TB 로우(Raw)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해 급증하는 데이터 수요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DS925 플러스는 시놀로지 하드 드라이브와 호환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올인원 시스템이다. 7000시간 이상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드라이브 호환성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하며, 설치 시에는 시놀로지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SM)에서 지원하는 호환 드라이브 사용이 요구된다.

시놀로지 제품 매니저 제프리 황 (Jeffery Huang) 은 "4베이 플러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백만 대 이상 설치돼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제품군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며 "전문가뿐 아니라, 원격지나 지사 환경에서 엣지 서버로 활용하려는 기업들 사이에서도 선호되고 있다. 이러한 점을 반영하여, DS925 플러스는 비즈니스급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따.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