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진, 대담하고 파격적인 록 스타…콘셉트 포토 공개

더팩트
원문보기

진, 대담하고 파격적인 록 스타…콘셉트 포토 공개

속보
경찰, 윤영호 2차 조사 불발…한학자 접견은 3시간만에 종료

거친 매력으로 신보의 분위기 전해
5월 16일 미니 2집 'Echo'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오는 5월 16일 미니 2집 'Echo'를 발매한다. /빅히트 뮤직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오는 5월 16일 미니 2집 'Echo'를 발매한다. /빅히트 뮤직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진이 개성 만점의 거친 로커로 변신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23일 "이날 0시 공식 소셜 미디어에 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Echo(에코)'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은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달리 자신만의 색이 뚜렷한 로커로서 진의 대담함과 거친 매력을 표현한다.

포토 속 진은 목선까지 덮은 장발, 밝은색 브릿지, 시크한 검은색 네일 아트, 상처 분장으로 강한 개성을 전한다. 기존의 진이 갖고 있던 단정한 이미지에서 탈피해 한층 거친 인상을 남기며 사진의 배경이 된 그라피티 가득한 뒷골목은 날 것의 분위기를 배가한다.

진은 지난해 11월 미니 1집 HAPPY(해피)'를 발매한 후 약 6개월 만에 신보를 꺼내놓는다. 이번 미니 2집 'Echo'는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감정과 상황 그리고 일상적인 삶을 진이 자신만의 시선으로 바라보고 이를 진솔하고 위트 있게 담은 앨범이다.

앨범에는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장르의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Don’t Say You Love Me(돈트 세이 유 러브 미)'는 연인과의 관계가 무너져가는 상황에서도 사랑 때문에 서로를 쉽게 놓지 못하는 아이러니를 노래한다.

진은 오는 5월 16일 오후 1시 두 번째 미니 앨범 'Echo'를 공개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