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캣츠아이, 30일 신곡 발표…몽환 분위기의 로고 모션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캣츠아이, 30일 신곡 발표…몽환 분위기의 로고 모션

속보
트럼프 "이란이 평화적 시위대 살해하면 미국이 구출 나설것"
캣츠아이

캣츠아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하이브와 게펜 레코드의 글로벌 걸그룹 캣츠아이(KATSEYE)가 오는 30일 신곡을 발표한다. 데뷔 EP 'SI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이다.

캣츠아이(다니엘라, 라라, 마농, 메간, 소피아, 윤채)는 23일 0시 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새 싱글 '널리'(Gnarly)의 로고 모션을 공개했다.

로고 모션은 캣츠아이의 팀명이 새겨진 병이 냉장고 안에서 튀어나오며 시작된다. 이어 병 안에 담긴 초록빛 액체가 공중에서 몽글몽글 흩어지다가 신곡 제목 '널리'로 형상화된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신비로운 사운드가 감각적으로 어우러진 이 영상에 'APR 30 12AM ET' 문구가 새겨져 이들을 기다려온 팬들을 환호케 했다.

캣츠아이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한국, 미국, 프랑스 세 도시를 배경으로 한 의문의 티징 콘텐츠를 연달아 선보여 궁금증을 낳았다. 특히 지난 20일 르세라핌의 첫 월드 투어 한국 공연장을 찾은 캣츠아이의 모습도 포착돼 이들의 컴백이 임박한 것 아니냐는 팬들 추측에 힘이 실렸다.

캣츠아이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젝트 '드림 아카데미'를 거쳐 2024년 6월 화려하게 데뷔했다. 이들의 첫 번째 EP 'SIS'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2024년 8월 31일 자)에 119위로 진입하며 K-팝 방법론의 성공 가능성을 입증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