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피프티피프티, '믿고 듣는 걸그룹'의 이유있는 자신감…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서울구름많음 / 21.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피프티피프티가 하루를 온전히 함께할 음악을 들고 팬들 곁을 찾는다.

걸그룹 피프티피프티는 지난 2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CD가 플레이 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시작한 영상은 밤하늘로 흘러가면서, 이번 앨범의 수록곡들이 '데이'와 '나이트'라는 테마 아래 아침부터 밤까지 음악팬들의 하루를 함께할 음악을 예고했다.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인 '푸키'로 포문을 열고, 또 다른 타이틀곡 '미드나이트 스페셜'이 마무리하는 이번 신보는 서로 다른 무드와 감정선을 가진 다양한 장르 등 총 6곡의 트랙들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서사를 완성시킨다.

피프티피프티는 더블 타이틀곡 '푸키'와 '미드나이트 스페셜' 외에도 감미로운 보컬이 청량함을 더하는 '아도니스', 올드스쿨 R&B 감성의 레트로풍 발라드 '워크 오브 아트', 어쿠스틱 기반의 발라드로 섬세한 보컬이 인상적인 '하트브레이크' 그리고 선공개곡 '퍼펙트 크라임'까지 더욱 다채로워지고 짙어진 색깔을 선명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멤버들의 음색이 단번에 귀를 사로잡고, 짧게 공개된 음원임에도 감각적인 멜로디와 환상적인 보컬 합이 돋보인다. 매번 완성도 높은 곡으로 '믿고 듣는' 그룹으로 주목받아 온 피프티피프티가 들려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컴백을 앞두 피프티피프티는 물오른 비주얼을 담아낸 콘셉트 사진을 공개한데 이어 계속해서 비주얼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 나이트'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