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잔나비, 카리나와 만났다...'사랑의이름으로!' 깜짝 피처링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잔나비, 카리나와 만났다...'사랑의이름으로!' 깜짝 피처링

속보
미국 뉴욕증시 3대 지수 일제히 하락세 출발, 나스닥 0.62%↓

(MHN 윤세호 인턴기자) 밴드 잔나비와 그룹 에스파의 카리나가 이색적인 조합으로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잔나비는 지난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28일 발매되는 네 번째 정규 앨범 '사운드 오브 뮤직 pt.1(Sound of Music pt.1)'의 타이틀곡명과 피처링 아티스트를 밝혔다.


타이틀곡은 '사랑의이름으로!'로,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티저 영상은 밤하늘 위로 장미꽃이 흩날리는 장면과 함께 곡의 문구 '굴하지 않는 미소는 우리의 자랑이니까'를 담으며 곡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사랑의이름으로!'는 잔나비 특유의 감성과 카리나의 투명하고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전혀 다른 음악 세계를 가진 두 아티스트가 하나의 감정선으로 조화를 이루며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번 정규 4집은 타이틀곡 외에도 총 8개의 트랙 '뮤직', 'FLASH', '아윌다이포유♥X3', '옥상에서 혼자 노을을 봤음', 'Juno! 무지개 좌표를 알려줘!', '모든 소년 소녀들1: 버드맨', '모든 소년 소녀들2: 무지개' 등으로 구성됐다.

잔나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룹사운드의 진면목을 다시 한번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드러냈으며, '음악 그 자체가 위로가 되는 앨범'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잔나비는 정규 4집 발매에 앞서 오는 26일과 2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모든 소년소녀들 2025'를 개최한다.

사진=MHN DB, 페포니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