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는 2월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새롭게 선보인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를 23일부터 정식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
스타벅스코리아는 2월 스타벅스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새롭게 선보인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를 23일부터 정식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원 모어 커피 이용 대상 고객과 음료를 확대하는 등 고객 편의도 높인다.
원 모어 커피는 커피 이용 고객에게 추가로 한 잔의 커피를 6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맞춤형 혜택 프로그램이다. 약 두 달간의 시범 운영 기간 원 모어 커피 참여율이 60%에 달하고, 골드 회원 중 대상 커피를 구매한 고객의 절반 이상이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매장을 재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기존 골드 회원 대상으로만 제공했던 혜택을 전 회원 대상으로 확대하고, 쿠폰 적용 음료 역시 디카페인 커피에 대한 수요를 반영해 기존 2종에서 4종으로 선택지를 추가했다.
스타벅스는 원 모어 커피 정규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24일부터 27일까지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이벤트 대상 음료 벤티 사이즈(591mL) 주문 시 즉시 톨 사이즈(355mL) 가격에 즐길 수 있는 14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투데이/문현호 기자 (m2h@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