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현리, '킬러들의 쇼핑몰2' 용병 팀장으로 합류…완벽한 액션 예고

더팩트
원문보기
속보
독일 메르츠, 하원서 총리 선출 실패…사상 초유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 제작…현리 등 새롭게 합류
재일교포 배우 현리, 국내 안방극장에 눈도장 예고


더팩트

배우 현리가 디즈니+ 새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2' 출연 소감을 밝혔다. /HB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현리가 디즈니+ 간판 작품 '킬러들의 쇼핑몰2' 주역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디즈니+ 제작진은 21일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시즌2(극본 지호진·이권, 연출 이권) 제작과 2026년 공개 소식을 전하며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현리는 용병 팀장 큐 역에 이름을 올렸다.

이에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이날 현리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현리는 "인상 깊게 본 작품의 두 번째 시즌에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과연 큐가 어떻게 완성될지 굉장히 기다려지고 설렌다. 완벽한 액션 장면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024년 공개된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작품이다.

시즌1 공개 당시 예측 불가능한 전개와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호평을 받았다. 이에 시즌2에 대한 기대가 이어졌던바, 2년 만에 시즌2 공개를 확정 지어 이목이 집중됐다.

현리는 시즌2에서 용병 회사 '바빌론' 동아시아 지부의 용병 팀장 큐 역을 맡는다. 그는 이번 작품을 통해 밀도 높은 감정 연기와 강도 높은 액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극에 강렬한 존재감을 더할 예정이다.


2006년에 데뷔한 현리는 이후 일본과 미국, 한국에서 활동하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은 배우다. 먼저 2022년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 '파친코'에 특별출연하며 국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하마구치 류스케 감독의 영화 '우연과 상상' '천국은 아직 멀어', 미국 HBO '도쿄바이스 시즌2', 일본 TBS 'Eye Love You(아이 러브 유)', 후지TV '원내 경찰', TV도쿄 '변호사 소돔' 등 여러 작품에서 열연을 펼쳤다.

특히 현리는 국내외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연기력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 제29회 다카사키 영화제 최우수 신인여우상 수상에 이어 2017년 제12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이처럼 작품마다 섬세한 감정선과 입체적인 캐릭터 해석으로 몰입도를 높여온 현리가 이번 '킬러들의 쇼핑몰2'에서는 과연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인다.

시즌1 주역인 이동욱과 김혜준에 이어 현리 등이 새롭게 합류한 '킬러들의 쇼핑몰2'는 오는 2026년 디즈니+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