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다시 태어나다…벤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리메이크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다시 태어나다…벤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리메이크

속보
쿠팡 법무부사장, '보상쿠폰 사용시 이의제기 제한' 가능성에 "논의 안해"
벤. 사진 | 캔버스

벤. 사진 | 캔버스



[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가수 벤(BEN)의 목소리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가 다시 태어난다.

벤은 21일 오후 6시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 리메이크 버전을 발매한다. 섬세하면서도 독보적인 가창력을 지닌 벤이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다.

일본 곡인 이 노래는 2004년 박화요비가 한국어 버전으로 가창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명곡이다. 2025년 다시 탄생되는 곡은 여리면서 깊은 애절함이 매력인 벤만의 감정선을 느낄 수 있다. 맑고 서정적인 도입부를 시작으로 점점 고조되는 편곡, 후반부에서 터지는 매혹적인 고음이 리스닝 포인트다.

이번 리메이크 작업은 옴니버스 음악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발라더들이 총출동한다.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를 시작으로, 총 6곡의 러브 테마가 여섯 아티스트의 목소리, 각기 다른 스토리로 이어진다. 6곡이 모두 모여 하나의 서사를 완성하는 프로젝트다.

명곡을 2025년 버전으로 새롭게 해석하는 음악적 매력과 흥미로운 스토리까지 즐길 수 있다. 동시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아티스트의 라인업 역시 기대를 모은다. 그 시작점인 벤의 ‘당신과의 키스를 세어보아요’는 21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