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로 고객 혜택 강화

문화뉴스
원문보기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로 고객 혜택 강화

속보
상설특검, '쿠팡 외압' 김동희·엄희준 검사 등 압수수색
[이용훈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자사앱 프리퀀시 시즌1 이벤트 포스터 /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자사앱 프리퀀시 시즌1 이벤트 포스터 / 사진제공=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문화뉴스 이용훈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봄 시즌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퀀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자사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프리퀀시 E-스탬프 시즌1' 형태로, 2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약 40일간 이어진다.

이벤트 참여 조건은 매장에서 쿠폰 및 할인 적용 후 결제 금액이 15만 원 이상인 경우이며, 포장 주문도 포함된다. 조건을 충족한 고객이 자사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E-스탬프가 적립된다. 적립된 스탬프는 선착순 및 추첨 방식의 다양한 리워드로 이어진다.

우선 선착순 2천 명에게는 하겐다즈와 협업해 한정 제작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 보냉백 세트'가 증정된다. 해당 제품은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과육을 더하고 리얼 크림으로 마무리한 프리미엄 디저트로, 수령자는 6월 4일 발표되며 6월 23일부터 7월 6일까지 사전 예약 후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3천 명에게는 '투움바 파스타 메뉴 교환권'이 제공된다. 이는 기존 투움바 파스타 2종에 더해 지난 3월 출시된 2종까지 총 4종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는 혜택이다. 당첨자에게는 6월 4일 앱 내 쿠폰함을 통해 쿠폰이 지급되며, 별도의 문자 안내도 함께 제공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과 추첨 이벤트를 병행해 고객의 재미 요소를 높이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강화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외식 경험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웃백은 지난 3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에 총 119개 박스, 2천500만 원 상당의 식재료를 기부하며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했다.

문화뉴스 / 이용훈 기자 lyh@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