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롯데어린이미술대회 올해는 집에서도 그려요"

연합뉴스 전성훈
원문보기

"롯데어린이미술대회 올해는 집에서도 그려요"

속보
시흥 학미터널 부근 화물차 사고로 1명 사망…비류대로 통제
23일부터 롯데백화점 앱으로 참가 신청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제43회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20일 밝혔다.

롯데 어린이 미술대회는 1979년 백화점 창립과 동시에 시작돼 현재까지 약 15만명의 어린이가 거쳐 간 롯데백화점 대표 행사다.

1만3천명을 모집하는 올해는 집에서 그림을 그려 제출하는 방식이 신설됐다.

그림 그리는 장소로 현장 대신 집을 선택한 어린이는 작품을 완성해 다음 달 1∼25일 롯데백화점 전 점포 또는 롯데아울렛 5개점(동부산·파주·이천·부여·김해점), 쇼핑몰 2개점(타임빌라스 수원·김포공항점) 문화센터나 안내데스크를 방문해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 인원은 선착순 1만명이다.

현장 그림 그리기는 다음 달 1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3천명이 참여한 가운데 롯데아울렛 5개 점과 쇼핑몰 2개 점의 야외 문화 공간에서 진행된다. 참가비는 6천원이다.

두 방식 모두 유치부(5∼7세), 초등 저학년부(1∼3학년), 초등 고학년부(4∼6학년)로 나눠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롯데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오는 23∼27일, 일반 신청은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다.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luch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