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 개최…미공개 무대 선보인다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속보
콘클라베서 새 교황 선출…'흰 연기' 올라와
웨이크원

웨이크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푸른빛 파라다이스를 연다.

제로베이스원은 18~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두 번째 팬콘서트 '2025 제로베이스원 팬콘 '블루 맨션'(2025 ZEROBASEONE FAN-CON 'BLUE MANSION', 이하 '블루 맨션')'을 개최한다.

'블루 맨션'은 제로베이스원이 지난 2023년 8월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한 팬 콘서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에 여는 팬 콘서트다. 제로베이스원은 팬 콘서트 형식으로 오랜만에 제로즈(팬덤명)와 대면하는 만큼 보다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9인 9색 매력을 전한다는 각오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블루 맨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스터리 청량' 서사로 푸른빛 파라다이스를 그려낼 전망이다. 아홉 멤버는 그동안의 활동곡들은 물론 최근 발매한 미니 5집에서 아직 공개하지 않은 무대까지 최초로 선보이며 열기를 더한다. 평소 팬들이 제로베이스원에게 보고 싶어 한 모습들을 담은 스페셜 코너까지 준비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 28위(4월 19일 자)로 처음 진입했다. 또한 '이머징 아티스트'와 '월드 앨범'에서 각각 1위를 차지하는 등 제로베이스원은 빌보드 주요 7개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