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병헌 찾습니다"...심현섭, '4월 결혼' 사회자 섭외 나섰다(조선의 사랑꾼)

MHN스포츠 이윤비 기자
원문보기

"이병헌 찾습니다"...심현섭, '4월 결혼' 사회자 섭외 나섰다(조선의 사랑꾼)

서울맑음 / -3.9 °

(MHN 이윤비 기자) 개그맨 심현섭과 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결혼식 사회자 섭외를 위해 강남 한복판에서 배우 이병헌 찾기에 나선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 서울 강남의 한 카페에서 은밀한 작당 모의를 하는 이천수와 심현섭이 포착됐다.

심현섭은 과거 고등학교 1년 선배인 배우 이병헌으로부터 '결혼식에 꼭 참석하겠다'는 구두 약속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이병헌을 사회자로 섭외하기 위한 본격적인 회의에 앞서, 이천수는 등에 '이병헌 님을 찾습니다'라는 문구가 쓰인 대형 배너를 메고 카페에 들어서 웃음을 유발했다.

그는 카페 직원에게도 "여기 이병헌 씨 안 왔었냐"고 천연덕스럽게 질문을 건넸다. 이에 카페 직원은 "아직 안 오셨었다"면서도 "이병헌 씨 소속사도 여기 앞에 있다"는 말을 건넸다.

한편, 이병헌 헌터가 되어 강남 거리를 본격적으로 활보하는 두 사람에게 시선이 주목됐다. 지난 2002년 월드컵 신화의 주역이자 글로벌 스포츠 스타 이천수가 '이병헌 찾기' 배너를 등에 멘 모습은 이목을 끌었다.




이 모습에 김국진은 "이천수 유명한 애야!"라며 탄식했고, 황보라도 "이천수인데! 깜짝 놀랐겠다. 다들..."이라고 동참했다.

한편, '조선의 사랑꾼'은 오는 2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MHN DB,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