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뷰민라 2025', 3차 라인업 공개…로이킴·하현상·QWER 합류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뷰민라 2025', 3차 라인업 공개…로이킴·하현상·QWER 합류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5(이하 뷰민라)’가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뷰민라’에는 로이킴, 하현상, 소란, QWER(큐더블유이알), 이석훈 등 9팀이 3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3차 라인업 발표에는 일자별 라인업과 스테이지별 출연진 정보도 공개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뷰민라’ 시그니처 무대인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섬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 등 각 스테이지별 아티스트가 공개돼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페스티벌 첫날인 6월 13일에는 걸밴드 QWER이 합류하다. 이병헌 주연의 영화 ‘승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깜짝 발표한 전통 음원 강자 하동균을 비롯해 감성적 영어 가사와 미니멀한 사운드로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4인조 인디 밴드 오렌지 플레이버 시가렛도 이름을 올렸다.

6월 14일에는 일곱 번째 싱글 ‘고양이’ 발매 소식과 함께 단독 팬미팅 개최를 예고한 가수 하현상을 비롯해 신곡 ‘너의 등장’ 한강 게릴라 버스킹으로 ‘라이브 강자’ 명성을 입증한 밴드 소란, 프로듀서 드레스와 합작 앨범 ‘우리가 어른이 된 건 거짓말 같아’를 발표한 이강승이 합류했다.

6월 15일에는 신곡 ‘있는 모습 그대로’로 성공적으로 복귀한 ‘봄의 대명사’ 로이킴을 필두로 SG워너비와 솔로 가수, 뮤지컬 배우로 전천후 활동 중인 가수 이석훈, 뛰어난 기타 실력과 매력적 보이스로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수 연정이 라인업을 완성했다.


민트페이퍼는 “올해는 한층 확장된 스케일에 걸맞게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란 설명과 함께 “대표 콘텐츠인 민트문화체육센터를 비롯해 다양한 부가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통해 뷰민라만의 독특한 정서를 관객들에게 깊이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뷰민라’는 6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