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뉴시스] 양혜진(왼쪽), 최정윤. (사진=최정윤 인스타그램 캡처) 2025.04.1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배우 최정윤이 배우 양혜진과 친분을 뽐냈다.
최정윤은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진한 향의 오가피 산나물에 비빔밥, 시어머니의 사랑!"이라고 적고 비빔밥을 비비고 있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렸다.
그는 "연애쌤의 정성 어린 산나물 비빔밥, 덕분에 너무 건강한 비빔밥을 먹었네요. 극중에선 원수지만 실제로는 우리 너무 애정해요, 팀워크 좋은 우리 친절한 선주씨, 마지막까지 함께 해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최정윤이 언급한 시어머니는 MBC TV 드라마 '친절한 선주씨'에서 시어머니 왕연애 역을 맡은 배우 양혜진이다. 최정윤은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 선주(심이영 분)의 남편을 빼앗는 진상아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추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보인다.
다만 한 팬은 "시어머니 사랑이라고 하셔서 깜놀했어요"라고 반응했다.
최정윤은 1997년 SBS TV 드라마 '아름다운 그녀'로 데뷔했다.
드라마 '신 귀공자'(2000) '옥탑방 고양이'(2003) '그대 웃어요'(2009~2010)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2014)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2021) 등에 출연했다.
최정윤은 지난 2011년 박성경 전 이랜드 그룹 부회장의 장남이자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인 윤태준과 결혼했다. 부부는 슬하에 딸을 뒀으나 2022년 이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