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문태준, 진심 어린 무대로 울림 전한 '미스터트롯3'의 원석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문태준, 진심 어린 무대로 울림 전한 '미스터트롯3'의 원석

속보
일본 중의원 해산...다음 달 8일 중의원 총선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미스터트롯3' 참가자 문태준이 4월 3주차 디시트렌드(dctrend) 일간 투표에서 트로트 남자 부문 20위를 기록했다. '트로트에 빠지게 만든 그 남자! 내 마음까지 훔친 1위 남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문태준은 17일 오전 11시 기준 총 134표를 획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출처=유튜브 ‘TVCHOSUN JOY’ 채널​​​​​​​

출처=유튜브 ‘TVCHOSUN JOY’ 채널​​​​​​​

디시트렌드는 실시간으로 팬들의 반응을 반영하는 투표 플랫폼으로, 방송 출연 이후 이어지는 응원과 관심이 그대로 순위에 반영된다. 무대 경험이 전무했던 문태준이 예선 무대 하나로 20위에 오른 것은 대중이 그의 진정성에 얼마나 깊이 공감했는지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팬들은 "고난을 이겨낸 진짜 원석", "노래가 마음을 울린다"는 반응을 남기며 그의 행보를 응원하고 있다.

문태준은 지난해 12월 27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3' 예선 무대에서 정동원의 '여백'을 열창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대에서 류마티스 자가면역 질환을 앓고 있다고 고백하며, 가족의 사연과 함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 출연진과 시청자의 마음을 울렸다.

이 무대는 유튜브 'TVCHOSUN JOY' 채널에 공개된 후 17일 오전 11시 기준 17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심사위원들은 "안정적인 호흡과 감성, 원석 같은 참가자"라고 평가했고, 문태준은 추가합격자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