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르세라핌, 데뷔 첫 월드투어 앞두고 공개한 '이 조합'에 팬심 폭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르세라핌, 데뷔 첫 월드투어 앞두고 공개한 '이 조합'에 팬심 폭발

속보
민주 "특검법 개정안 협상 최종 결렬…원안대로 처리"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르세라핌이 첫 월드투어를 앞두고 비트박스 크루 비트펠라 하우스와 협업한 영상 'EASY, CRAZY, HOT (BEATBOX REMIX)'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출처=비트펠라 하우스 유튜브

출처=비트펠라 하우스 유튜브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1일 비트펠라 하우스(히스, 옐라이, 윙, 헬캣, 허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타이틀곡 'EASY', 'CRAZY', 'HOT'을 리믹스한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R&B, EDM, 록과 디스코 등 각 곡의 매력을 비트박스로 풀어낸 새로운 편곡이 더해져 르세라핌의 라이브와 환상적인 조화를 이뤘다.

특히 국내 최초 아시아 비트박스 챔피언 윙이 포함된 비트펠라 하우스와의 협업은 전례 없는 신선함을 선사하며,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약 55만 회를 돌파했다. 르세라핌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컬 컬러가 리듬과 조화를 이루며 하나의 새로운 트랙처럼 완성된 구성은 팬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9~20일 인천을 시작으로 일본 4개 도시, 타이베이, 홍콩, 마닐라, 방콕, 싱가포르, 북미 등 전 세계를 순회하는 '2025 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에 돌입한다. 비트박스 리믹스 영상으로 글로벌 열기를 달군 르세라핌이 무대에서 어떤 새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르세라핌은 디시트렌드 '2025년 4월 3주차 K-POP 여자 그룹' 부문에서 '완전체라는 단어에 가장 어울리는 걸그룹' 투표에서 4월 16일 오후 6시 22분 기준 230표를 획득하며, 글로벌 팬들의 변함없는 지지를 입증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