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여자)아이들 미연, 中 지커쥔이와 듀엣곡 발매..."특별한 경험"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여자)아이들 미연, 中 지커쥔이와 듀엣곡 발매..."특별한 경험"

서울맑음 / -3.9 °

(MHN 백서현 인턴기자)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MIYEON)과 중국의 탑 아티스트 지커쥔이(Jike Junyi)가 'Glow Up'을 발표했다.

16일 미연과 지커쥔이가 함께한 'Glow Up'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듀엣 버전과 미연의 솔로 버전으로 제작된 'Glow Up'은 중국의 대표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 왕이윈뮤직(NetEase Cloud Music)의 신규 음악 프로젝트 '레드하트 시리즈'(Hearts' Series)의 첫 번째 곡으로 공개됐다.

이와 관련해 미연은 "지커쥔이와의 협업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 앞으로 함께 무대에 올라 팬들을 직접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지커쥔이 또한 "한국 아티스트와의 협업은 처음이었는데, 매우 새롭고 흥미로운 작업이었다. 이 곡을 듣는 분들이 자유롭고 즐거운 기분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Glow Up'은 활기찬 멜로디를 통해 '거울 속의 나 자신을 사랑한다'는 독창적인 메시지를 통해 자존감과 용기를 되찾고 변화된 자신을 포용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커쥔이는 지난 2012년 'The Voice Of China' 시즌 1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Colorful Black' 등 히트곡을 발표하고 여러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며 중국에서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미연은 지난 2022년 첫 미니 앨범 'MY'로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한 후, 지난해에는 자작곡 'Sky Walking' 스페셜 클립 등을 공개하며 자신의 음악 세계를 확장하고 있다.

사진=MHN DB, 큐브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