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레이크 코스 전경 /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가 골프 라운드와 호캉스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 골프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2박 기준 상품으로 36홀 또는 54홀의 골프 라운드와 아침·점심·저녁 식사를 비롯해 편안한 호캉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풍성하게 담은 것이 특징이다.
골프 라운드를 통해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의 회원제 코스 18홀과 대중형 코스 18홀을 모두 경험할 수 있다.
공항부터 골프장, 호텔 간 이동 시 전문 기사가 의전하는 ‘쇼퍼 리무진 서비스’와 골프백 왕복 배송 서비스도 제공해 한층 편안한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프리미엄 호캉스 혜택도 담았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가운데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투숙 시에는 섬모라의 조식 뷔페 1박당 1회와 석식 뷔페 1회를 제공한다.
리조트 투숙하면 레스토랑 ‘이디’에서 1박당 조식 1회와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한우 채끝 등심 및 식사, 생맥주 등으로 구성된 석식 세트를 1회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제주 야외 수영장 / 사진=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
공통 혜택으로 사계절 온수로 운영되는 실내외 수영장 이용을 포함한다. 라운드 전후로 클럽하우스에서 편안하게 점심 식사 및 커피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10% 할인 및 식음료 업장 10% 할인 혜택도 담았다.
아울러 라운드 시 자외선 노출에 대비해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의 기미·잡티 완화 패치인 ‘더블엑스패치’를 증정한다.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