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음원 강자의 귀환”…임영웅, ‘천국보다 아름다운’ 공개 [MK★오늘의신곡]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서울흐림 / 19.9 °
가수 임영웅이 다시 한번 감성의 정점을 찍는다.

14일 오후 6시 임영웅의 신곡 ‘천국보다 아름다운’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동명의 JTBC 새 토일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과의 콜라보로, 따뜻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 특유의 감미로운 음색이 어우러진 고품격 감성 발라드다.

매일경제

사진 =물고기뮤직, 스튜디오 피닉스, SLL


특히 한층 깊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섬세한 표현력은 드라마와 완벽한 시너지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은 이번 작업에 대해 “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라마를 고심 끝에 선택했다. 드라마의 감동을 음악으로 더 깊이 전하고 싶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과 진심도 드러냈다.

지난 13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된 뮤직 클립을 통해 임영웅은 아련한 눈빛과 따뜻한 분위기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 바 있으며, 이번 싱글로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까지 모으고 있다.


임영웅만의 감성이 더해진 드라마 ‘천국보다 아름다운’은 오는 19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첫 방송되며, 80세에 천국에 도착한 이해숙(김혜자)과 30대로 젊어진 남편 고낙준(손석구)이 다시 만나 펼치는 현생 초월 로맨스를 담았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