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이지민 인턴기자) 그룹 NEXZ(넥스지)가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2025년 첫 컴백을 예고하며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의 그룹 NEXZ가 2025년 첫 컴백을 향한 열정을 불태우며 두 번째 미니앨범 'O-RLY?'를 오는 28일 발매한다.
NEXZ는 지난 1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immer' 뮤직비디오 이면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영상 속 NEXZ는 평화로운 저녁 시간을 보내며 식사하던 중 갑자기 'Simmer'라는 발신자로부터 온 전화가 울리며 상황이 급변한다.
전화기에서 나오는 하얀 연기와 경고 메시지, 그리고 멤버들의 입에 물린 온도계가 급격히 상승하는 장면이 긴장감을 더하며, 컴백의 온도를 한층 높였다.
'Simmer'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끓는점 바로 아래의 온도에서 천천히 끓이는 조리법인 '시머링'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트랙이다.
고조되는 텐션과 함께 멋진 비주얼과 탁월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이 뮤직비디오는 "이번 컴백 느낌 좋다", "Simmer simmer"가 계속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다"는 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앞두고 있다.
NEXZ의 두 번째 미니앨범 'O-RLY?'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Simmer', 'Want More? One More!', 'Run With Me', 'Slo-mo' 등 다양한 곡들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피지컬 앨범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 트랙 'Z Side_250226'도 포함돼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사한다.
NEXZ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O-RLY?'를 발매하며, 이번 컴백을 통해 새로운 음악적 색깔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