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클로즈 유어 아이즈, '더쇼'에 이어 '뮤직뱅크' 정상 차지…'괴물 신예'의 등장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클로즈 유어 아이즈, '더쇼'에 이어 '뮤직뱅크' 정상 차지…'괴물 신예'의 등장

서울맑음 / -3.9 °

(MHN 이지원 인턴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지상파 음악 방송 1등을 거머쥐며 괴물 신예 등장을 알렸다.

지난 11일 클로즈 유어 아이즈(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는 KBS2 '뮤직뱅크'에서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의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일 데뷔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앞서 데뷔 6일 만에 SBS M '더쇼(THE SHOW)' 1위를 이뤄낸 것에 이어 데뷔 9일 만인 이날 '뮤직뱅크' 1위로 지상파 음악 방송 정상에 오르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1위의 주인공으로 호명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 속에 믿기지 않는 듯 얼떨떨한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이때 멤버들을 축하하기 위해 '프로젝트 7' 출연 당시 프로그램 MC를 맡았던 배우 이수혁이 무대에 깜짝 등장해 놀란 멤버들에게 꽃다발을 선물해 훈훈함을 더했다.

'더쇼'에 이어 '뮤직뱅크' 1위를 달성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클로저(CLOSER, 클로즈 유어 아이즈 공식 팬덤명) 너무 고맙다. 덕분에 '뮤직뱅크'에서 값진 상을 받게 돼 너무 고맙고, 이수혁 선배님께도 너무 감사드린다. 클로저가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하고, 1위에 어울리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데뷔 앨범 '이터널티' 초동 판매량은 31만 장으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판매량 5위를 기록했다. 발매 당일에만 13만 9천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는 올해 데뷔한 그룹 중 일간 판매량 3위이자 역대 보이그룹 중 9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신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HN, 언코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