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시트렌드 유튜버 순위 공개…세븐틴 독주 속 면상호·조재원 추격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디시트렌드 유튜버 순위 공개…세븐틴 독주 속 면상호·조재원 추격전

서울맑음 / -3.9 °
이미지=세븐틴 유튜브

이미지=세븐틴 유튜브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그룹 세븐틴이 지난 10일 디시트렌드 유튜브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며 콘텐츠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총 67표를 얻은 세븐틴은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연이어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콘텐츠는 멤버 호시와 우지의 유닛 협업곡 '동갑내기'다. 공개 직후 뮤직비디오와 무대 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두 멤버의 음악적 시너지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 진정성 있는 가사와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세븐틴은 또한 월드 투어 'RIGHT HERE'의 현장을 담은 영상을 통해 무대 뒤 생생한 분위기를 전했다. 특히 호시 포커스 영상은 투어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하며,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에게도 색다른 감동을 안겼다.

2위를 차지한 면상호는 먹방과 개그를 결합한 독창적인 콘셉트로 주목받고 있다. 특유의 말투와 연출력, 음식에 대한 진정성 있는 접근이 시청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짧고 강한 편집도 화제성을 높이는 데 일조했다.

▲인기투표 순위 (4월 10일)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4월 10일) ⓒ디시트렌드


조재원은 3위에 올랐다. 일상을 유쾌하게 풀어내는 콘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직설적이고 과감한 연출은 그의 브랜드를 더욱 선명하게 만들고 있다.


4위는 김재원이 운영하는 채널 '김재원의 즐거운 세상'이 차지했다. 꾸밈없는 일상 속 유쾌한 소통이 강점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편하게 시청할 수 있는 채널로 평가받고 있다. 5위는 '용용먹방 YongYong'으로, 감각적인 영상미와 깔끔한 먹방 구성으로 구독자를 늘려가고 있다.

6위부터 10위까지는 단이 DANI, [상윤쓰]Sangyoon, 유노-Yuno, 산적TV 밥굽남, free지아 순으로 각각 45표에서 33표를 얻었다.

11위부터 20위에는 우주하마, 이영지, tzuyang쯔양, 과나gwana, 입짧은햇님, 히밥heebab, 상해기SangHyuk, 수향TV, 정동원TV, 백종원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투표는 유튜브 내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가 경쟁을 벌인 가운데, 아이돌과 개인 크리에이터의 경계가 모호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로 해석된다. 자체 콘텐츠의 힘과 창의적 기획이 시청자의 선택을 이끌며,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장의 다양성과 역동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