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앰퍼샌드원, 오늘(10일) '엠카' 출격⋯'Kick Start' 음방 스타트

조이뉴스24 박진영
원문보기
서울맑음 / 17.2 °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앰퍼샌드원(AMPERS&ONE)이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8일 미니 2집 'WILD & FREE'를 발매한 앰퍼샌드원은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Kick Start'(킥 스타트)의 첫 음악 방송 컴백 무대를 펼친다.

조이뉴스24

앰퍼샌드원이 본격적으로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니 2집 'WILD & FREE'는 자신만의 방식을 통해 세상을 헤쳐 나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멤버 나캠든과 마카야는 타이틀곡 'Kick Start'를 비롯한 여러 수록곡 작사에 참여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Kick Start'는 어떠한 어려움도 마음먹기에 달렸기에, 겁내지 말고 무엇이든 우선 도전해 보자는 메시지를 전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고양이 굴을 붕어빵 공장으로 표현해 위트 있는 장면이 연출됐으며 그 속에서 일어나는 매력적이고 엉뚱한 상황이 담겼다. 특히 멤버들이 고양이 특유의 움직임과 표정을 구현하며 다채로운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앰퍼샌드원은 지난 7일 서울역 광장에서 진행한 게릴라 버스킹을 통해 이번 타이틀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멤버들은 트렌디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폭발적 반응을 이끌었다. 이에 앰퍼샌드원의 열정과 에너지가 가득 담길 음악 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도 한껏 높아졌다.

앰퍼샌드원은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컴백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