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사랑의 콜센타’ 4년만 컴백…‘미트3’ 톱7과 새단장[공식]

스타투데이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kiki2022@mk.co.kr)
원문보기
속보
백악관 "18개국으로부터 무역 협상 제안서 접수"
스타투데이

사진 I TV CHOSU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 CHOSUN 간판 예능 ‘사랑의 콜센타’가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돌아온다.

코로나 팬데믹 시절 웃음과 희망을 선사한 ‘사랑의 콜센타’가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라는 타이틀로 4년 만에 새단장하고 ‘미스터트롯3’ TOP7과 함께 안방을 찾는다.

지난 2020년 4월 첫 방송한 ‘사랑의 콜센타’는 당시 ‘미스터트롯’ 톱7으로 시즌1, 톱6으로 시즌2를 방송했다. MC 김성주, 붐 진행과 더불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호중이 고정 출연하며 시청률 23%를 돌파했다. 2021년 9월 종영 후 약 4년 만에 새롭게 돌아오게 됐다.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시청자와의 소통이 가장 중요한 소재인 만큼, 첫 녹화를 앞두고 시청자 사연 모집에 나섰다. 먼저 ‘미스터트롯3’ TOP7의 각기 다른 캐릭터가 담긴, 전화 통화 콘셉트의 예고 영상을 통해 사전 인터넷 사연 모집을 독려했다.

달콤한 연상 남친 콘셉트의 춘길, 출신 미상 구수한 오빠 콘셉트의 천록담, 나보다 더 예쁜 개구쟁이 남친 김용빈, 경상도 출신 상남자 콘셉트의 손빈아, 다정하고 로맨틱한 남친의 정석 추혁진, 애교 넘치는 연하남 최재명, 군대에서도 전화를 잊지 않는 남친 남승민까지 7인 7색 남친 통화 짤이 공개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미스터트롯3’ 스핀오프 예능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사전 인터넷 접수에 이어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4월 10일 첫 녹화 당일, 직통 전화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연을 접수받는다. 4월 10일 목요일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02-6901-7777번으로 전화해 상담원과 연결되면 본인의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할 수 있다. 접수된 사연 중 방송에 적합한 사연을 엄선, 당첨된 사람들에게는 다시 전화를 걸어 연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0일 첫 녹화를 앞두고 있으며 5월 중 첫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