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 공개, '대환장 기안장'부터 '악연'까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속보
이재명 공직선거법 상고심 대법원 2부 배당…주심 박영재 대법관
스타데일리뉴스

출처= 넷플릭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가 오는 8일 예능 '대환장 기안장'을 포함한 신작 콘텐츠들을 대거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대환장 기안장'은 울릉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민박 버라이어티로, 기안84, 방탄소년단 진, 지예은이 민박 운영에 나선다. 상상력 넘치는 기안장의 콘셉트와 기안84의 독보적인 존재감, 진의 다재다능함, 지예은의 열정이 어우러져 특별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넷플릭스는 지난 4일 범죄 스릴러 드라마 '악연'을 선공개했다. '악연'은 각기 다른 욕망을 가진 여섯 인물의 얽히고설킨 관계가 예측 불가의 전개를 이끌며 몰입도를 높인다. 사채와 살인 청부, 교통사고 은폐, 거래와 배신이 맞물리며 긴장감 넘치는 서사를 구축했다.

지난 3일에는 미국 마이애미 응급실을 배경으로 한 메디컬 드라마 '심장이 뛰는',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 '소방관', 인기 게임을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데빌 메이 크라이'도 공개됐다. '심장이 뛰는'은 현실적인 의사들의 이야기를, '소방관'은 화재 현장에서 목숨을 건 구조를, '데빌 메이 크라이'는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중심으로 각각의 장르 매력을 드러냈다.

넷플릭스는 다양한 장르와 형식의 신작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