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딱딱씨" 가스라이팅·김수현 루머 개그로?…서예지 'SNL' 출격

머니투데이 마아라기자
원문보기
속보
검찰, '고려아연 유상증자 주관사' 미래에셋증권 압수수색
머니투데이

배우 서예지가 'SNL 코리아' 시즌7 2화 호스트로 발탁됐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본격적인 방송 복귀를 알린 배우 서예지가 'SNL 코리아' 시즌7 호스트로 나선다.

2일 쿠팡플레이 코미디쇼 'SNL 코리아' 측은 시즌7 2화 호스트로 서예지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SNL 코리아' 측은 "서예지는 첫 코미디 무대를 통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변신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 스펙트럼을 펼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서예지는 2020년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김수현의 상대역으로 출연한 후 김수현, 고(故) 김새론이 소속됐던 골드메달리스트와 전속계약을 맺어 열애설이 불거졌다. 서예지가 김수현과 사귀었고 그와 이별한 후 그의 가족인 이사랑(이로베)과 교제한다는 루머도 있었다.

이후 서예지는 2021년 4월 과거 연인 사이였던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했다는 의혹에 휩싸여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그가 김정현에게 보냈다는 '김딱딱씨, 스킨십 다 빼시고요'라는 메시지는 공개 이후 온라인상에서 밈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서예지는 가스라이팅 의혹 이후에도 학교 폭력, 학력 위조, 배우 김수현과의 양다리 루머 등 온갖 구설에 휘말렸다. 2022년 드라마 '이브'로 복귀한 서예지는 2023년 골드메달리스트를 떠났다.


그동안 과감한 풍자로 웃음을 줬던 'SNL 코리아'가 서예지를 둘러싼 논란도 웃음으로 승화할지 주목된다.

또한 지난해 12월 서예지는 첫 단독 팬미팅에서 선보인 제니의 '만트라' 커버 무대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변신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서예지는 "제가 'SNL 코리아'의 호스트라니 믿기지 않는다.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에 서게 돼 영광"이라며 "제가 가진 에너지를 모두 바쳐 웃겨드리고 싶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SNL 코리아' 시즌7 첫 호스트는 배우 하정우다. 1화는 오는 5일 저녁 8시 공개된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