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즈나, 오늘(31일) 'SIGN' 공개…4개월 만의 컴백

더팩트
원문보기

이즈나, 오늘(31일) 'SIGN' 공개…4개월 만의 컴백

속보
트럼프 "젤렌스키 회담 많은 진전…한두 가지 난제 남아"

데뷔 타이틀곡 'IZNA' 이후 전하는 신보
감각적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


그룹 이즈나가 31일 오후 6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을 공개한다. /웨이크원

그룹 이즈나가 31일 오후 6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을 공개한다. /웨이크원


[더팩트 | 김명주 기자] 그룹 이즈나(izna)가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을 노래한 러브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웨이크원은 31일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사인)'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Mnet의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결성된 이즈나는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 'N/a(엔에이)'로 데뷔, 타이틀곡 'IZNA'로 활동한 후 약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신곡 'SIGN'은 감각적인 가사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인 댄스 장르의 곡으로 선명한 신호로 사랑을 전하는 용기와 확신을 노래한다. '기다림 대신 내 안의 신호에 귀 기울일 때 비로소 사랑도, 꿈도 스스로 쟁취하는 순간을 마주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SIGN'은 '아이랜드2'와 'N/a'에서 이즈나와 호흡을 맞춰온 프로듀서 테디와 비비엔 등이 작업에 참여한 곡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그룹은 'SIGN'을 통해 데뷔곡과는 다른 다채로운 면모와 한층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즈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SIGN'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