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트렌드피플 15위] 홍이삭,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OST서 따뜻한 감성 전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트렌드피플 15위] 홍이삭,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OST서 따뜻한 감성 전달

서울흐림 / 7.0 °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참여한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의 OST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발매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9일 정오, '폭싹 속았수다 OST from the Netflix Series – Special Edition'이 글로벌 음악 플랫폼을 통해 정식 공개되어 드라마의 감동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팬엔터테인먼트

출처=팬엔터테인먼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에 발매된 1막부터 3막까지의 OST와 함께 총 78곡에 이르는 감각적인 스코어를 포함해 한층 풍성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홍이삭이 부른 '내사랑 내곁에'는 이별의 쓸쓸함과 그리움을 따뜻하고 소박한 감성으로 담아내며, 드라마의 여운을 극대화했다.

홍이삭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음색으로 '폭싹 속았수다' 속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조용히 어루만지며 깊은 몰입을 유도했다. 그의 목소리는 시대와 세대를 아우르는 이 작품의 메시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홍이삭은 31일(오늘) 오후 1시 55분 3월 5주차 디시트렌드(dctrend) '가을, 겨울, 봄, 여름 언제 들어도 좋은 발라드 최강자는?' 일간 투표에서 15위(54표)를 기록하며 발라드 팬들 사이에서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폭싹 속았수다' OST는 드라마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서사, 음악이 어우러져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남기며, 한국 드라마 음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