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디시트렌드 상위] 김지원 , 홍콩에서 고혹미 발산하며 우아한 매력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서울맑음 / 17.2 °
스타데일리뉴스

출처=김지원 개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배우 김지원이 홍콩에서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지원은 지난 2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홍콩의 일정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콩에서 열린 한 주얼리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김지원의 모습이 담겼다.

허리가 살짝 드러난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한 그는 고혹적인 분위기와 뚜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초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돋보였으며, 해당 게시물은 15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김지원은 현재 약 1463만 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글로벌 스타로, 2010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후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나의 해방일지', '눈물의 여왕' 등 인기작에서 호연을 펼쳐왔다.

차기작으로는 SBS 드라마 '닥터X: 하얀 마피아의 시대'를 선택했다. 의료계를 배경으로 부조리한 현실에 맞서는 천재 외과의 계수정의 이야기를 담은 메디컬 느와르로, 내년 방송 예정이다.

한편 김지원은 2025년 3월 4주차 디시트렌드 '드라마 보는데 연기가 너무 좋아서 반할 뻔… 아, 이미 반했네♥' 부문에서 7,318표를 얻으며 1위를 기록, 변함없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