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약한영웅Class2,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시동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약한영웅Class2,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시동

서울구름많음 / 0.0 °
출처 :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1’

출처 :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1’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넷플릭스가 시리즈 '약한영웅 Class 2' 공개에 앞서 '약한영웅 Class 1'의 관전 포인트와 미공개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약한영웅 Class 1'은 상위 1% 모범생 연시은이 수호, 범석과 함께 현실의 폭력에 맞서며 성장하는 과정을 그린 액션 성장 드라마로, 2022년 공개 당시 높은 점유율과 평점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박지훈, 최현욱, 홍경 등 신예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현실적인 청춘의 아픔을 그린 이야기는 '성장통'이라는 키워드로 깊은 울림을 전했다. 특히 연시은의 지략을 활용한 '브레인 액션'은 기존 학원물과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다.

시청자들의 인생작으로 손꼽히는 '약한영웅 Class 1'은 세 소년이 상처를 나누고 서로의 벽을 허물며 진정한 우정을 쌓아가는 과정을 밀도 있게 담았다. 세 배우의 섬세한 감정 연기는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애틋한 여운을 남겼다.

'약한영웅 Class 1'은 이날 25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정주행할 수 있으며, 후속작 '약한영웅 Class 2'는 2025년 2분기 공개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