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송해나, 싱가포르에 뜬 2M 착시 롱다리! 모델 맞네 맞아 비현실 9등신 비율 롱스커트룩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서울맑음 / 7.2 °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가 ‘혼자지만 혼자가 아닌’ 감성 가득한 힙한 여행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송해나는 인스타그램에 “혼자지만 혼자가아닌”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해나는 크롭한 레드 컬러 배꼽티에 화이트 레이스 롱스커트를 매치하며, 여리여리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했다.

매일경제

모델 겸 방송인 송해나가 ‘혼자지만 혼자가 아닌’ 감성 가득한 힙한 여행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SNS


특히 쿨한 화이트 비니와 미니멀한 레드 포인트백, 스트랩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플랫폼 슈즈까지 더해지며, 특유의 감각적인 스트릿 무드가 더욱 도드라졌다. 하나하나 디테일이 살아 있는 셀렉션은 ‘역시 톱모델’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매일경제

형형색색의 벽과 조화를 이루는 송해나의 룩은 여행지 속에서 빛나는 스타일링 정석을 보여줬고, 자연스러운 포즈에서도 자신감과 여유로움이 느껴졌다. 팬들은 “혼자서도 꽉 찬 분위기”, “색 조합 천재”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송해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ENA·SBS Plus 나는 솔로에서 활약 중이며, 방송과 패션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