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쇼플레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3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니진스키'의 세 번째 시즌이 오늘 25일 개막한다.
쇼플레이 인물 뮤지컬 프로젝트 3부작 중 첫 번째 뮤지컬 '니진스키'가 오늘 25일부터 6월 15일까지 대학로 예스24아트원 1관에서 공연된다. '니진스키'는 절망 속에서도 영원을 꿈꿨던 비운의 천재 발레리노, 20세기 최고의 무용수 니진스키의 삶을 재조명함과 동시에 그가 추구한 예술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주인공 니진스키 역의 정휘, 박준휘, 신주협, 디아길레프 역의 김종구, 조성윤, 안재영, 스트라빈스키 역의 김도하, 박선영, 김재한, 로몰라 역의 이다경, 남가현, 분신 역의 이지명, 박준형 등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시즌 '니진스키'에서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와 노래는 물론, 클래식의 고급스러움과 모던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음악, 아름다운 영상미로 전 시즌에 이은 재관람 열풍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2022년 재연 이후 3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제작사 쇼플레이는 다양한 사전 콘텐츠를 아낌없이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다림에 보답했다. 니진스키와 분신 역 배우들의 실제 안무 연습 과정을 비롯해 배우들의 일상을 담은 '연습실 브이로그'는 개막 직전 공개된 연습실 영상들과 함께 새로운 캐스트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니진스키'는 개막일인 오늘 25일 오전 10시부터 2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전석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3년 만의 개막을 기념하여 일주일 동안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