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방시혁, 7개월만 몰라보게 홀쭉해졌네…BTS 제이홉과 투샷 보니

머니투데이 전형주기자
원문보기

방시혁, 7개월만 몰라보게 홀쭉해졌네…BTS 제이홉과 투샷 보니

속보
경찰 "쿠팡 제출 자료 분석…철저하게 수사"
방시혁 하이브 의장(왼쪽부터)이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멕시코 공연을 찾았다.  /사진=방시혁 의장 인스타그램 캡처

방시혁 하이브 의장(왼쪽부터)이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멕시코 공연을 찾았다. /사진=방시혁 의장 인스타그램 캡처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첫 솔로 월드투어에 나선 보이그룹 BTS(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멕시코 공연을 찾았다.

방 의장은 24일 SNS(소셜미디어)에 "넌 무대를 찢었고, 아미(팬덤명)가 너를 완성시켰다(You killed it, and ARMY completed you!)"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유했다.

사진을 보면 방 의장은 검정 뿔테 안경에 청바지, 흰티, 점퍼를 착용하고 제이홉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전과 비교해 체중을 더 감량한 모습이다.

앞서 방 의장은 지난해 8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인터넷 방송인 과즙세연과 포착됐을 당시 다소 체중이 늘어난 모습이었지만, 불과 7개월 만에 체중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방시혁 하이브 의장. /사진=뉴시스

방시혁 하이브 의장. /사진=뉴시스


한편 제이홉은 지난달 28일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홉 온 더 스테이지'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북미 투어를 이어가고 있으며, 다음 달 5일과 7일에는 한국 솔로가수 최초 로스앤젤레스 BMO 스타디움에서 단독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