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보험' 이광수 "역대 가장 똑똑한 캐릭터…저도 기대중"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이혼보험' 이광수 "역대 가장 똑똑한 캐릭터…저도 기대중"

속보
법원, '서부지법 난동 배후 의혹' 전광훈 구속적부심 기각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이혼보험'의 이광수가 역대 가장 똑똑한 캐릭터를 예고했다.

이광수는 24일 오후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이혼보험’(연출 이원석·최보경, 극본 이태윤, 기획 CJ ENM·스튜디오지니, 제작 몽작소·스튜디오몬도) 온라인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혼보험’은 최고의 브레인만 모여 있다는 보험회사 혁신상품개발팀에서 이 시대 가장 핫한 재난인 이혼에 대처하기 위한 이혼보험 상품을 선보이며 벌어지는 순수 보장형 오피스 로맨틱 코미디다.

이광수는 리스크 서베이어 안전만 역을 맡았다. 이광수는 리스크 서베이어라는 생소한 업무에 대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문제점을 파악하고 해소시키는 직책이다. 그러다보니 성격도 개인적이고 안전을 중시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들 브레인이지만 특히나 브레인 역할"이라며 "그간 했던 역할 중에 가장 똑똑한 역할이 아닌가 한다. 어려운 대사도 많고 실제로 처음 보는 말도 했다. 저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이혼보험 개발에 뛰어든 데 대해 "안전만의 인생에서도 처음 겪는 도전이고, 절친 기준이(이동욱)의 설득으로 참여했는데, 개인적이고 자기중심적인 안전만이 이혼보험팀 안에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혼보험’은 오는 3월 31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