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의 국내 프로 대회 '마운틴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PMPS) 2025 시즌 0'를 농심 레드포스의 우승으로 성황리에 마쳤다.
마운틴듀 PMPS 2025 시즌 0는 올해 PMPS의 시작을 알리는 프리 시즌 대회로, 이달 22일과 23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하루 6개 매치씩 총 12개 매치로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는 디플러스 기아, DRX, 에프엔 세종, 이프유마인 게임 피티, 농심 레드포스 등 공식 파트너 5개 팀과 레이지 유어 드림, 베가 e스포츠, 이글 아울스, e스포츠 프롬, 레토 e스포츠, 리스타트 비티디 등 초청팀 6개 팀이 참가했다.
여기에 유레카, 팀스퀘어, 래피드 파이어, 아이에스지 살바토르, 지엔엘 e스포츠 등 아마추어 대회인 정상 랭킹전을 통해 진출한 5개 팀이 더해졌다,
대회 MVP는 농심 레드포스의 주장 '엑지(XZY)' 김준하 선수가 차지했다. 김준하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총 31킬, 4,542 대미지를 기록하며 최다 킬 포인트를 올리는 등 팀의 우승을 이끌었다.
공식 파트너 5개 팀과 이번 대회 6위부터 10위를 기록한 5개 팀은 4월에 열리는 정식 시즌 대회 '마운틴듀 PMPS 2025 시즌 1'에 진출한다. 남은 6장의 티켓은 이달 개최될 아마추어 대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오픈 챌린지(PMOC) 2025 시즌 1'의 상위 6개 팀에게 주어진다.
한편, 올해 PMPS 2025는 전 세계 게임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는 한국펩시콜라의 탄산음료 '마운틴듀'가 타이틀 스폰서를 맡는다. 크래프톤은 마운틴듀의 가상광고, 경기장 브랜딩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며, 마운틴듀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