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그룹 빅뱅의 대성이 1년 만에 솔로로 컴백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디레이블)는 "대성이 오는 4월 8일 첫 번째 미니앨범 '디스 웨이브'(D's WAV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대성은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올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낸 그는 스탠드 마이크에 둘러싸인 채 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대성은 지난해 발표한 싱글 '폴링 슬로우리'(Falling Slowly)에서 감성적인 보컬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았다. 이에 따라 이번 신보에서 어떤 음악을 담아낼지 기대가 쏠린다.
그동안 대성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유튜브 채널 '집대성'은 구독자 수 113만 명을 돌파하며 '202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남자 연예인 유튜버 부문을 수상했다.
또한, 그는 '2024 마마 어워즈' 무대에 올라 빅뱅 멤버들과 함께 팬들을 만났으며, 태양의 앙코르 콘서트 게스트로 출연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대성이 1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서 선보일 '디스 웨이브'가 어떤 감성과 메시지를 담고 있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