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제니·뉴진스, 언제 이렇게 친해졌지?..껴안고 뽀뽀까지 '초밀착 다정네컷'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제니·뉴진스, 언제 이렇게 친해졌지?..껴안고 뽀뽀까지 '초밀착 다정네컷'

속보
김동연 "특검서 양평고속도로 진상 밝히고 원안 추진해야"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뉴진스(NJZ) 멤버들이 블랙핑크 제니와 친분을 자랑했다.

18일 뉴진스(NJZ) 공식 계정에는 는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뉴진스(NJZ)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은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 네컷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네 사람은 다같이 브이 포즈를 하는가 하면, 손으로 하트를 그리며 다정하면서도 친밀한 모습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특히 뉴진스가 지난 15일 제니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루비(Ruby)' 발매 기념 '더 루비 익스피리언스(The Ruby Experience)' 콘서트에 참석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은 "의외의 친목이다", "너무 좋다", "예쁜 애 옆 예쁜 애"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니는 지난 7일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를 발매했다. 이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그는 앞서 'ZEN' 뮤직비디오와 'Love Hangover (feat. Dominic Fike)', 'ExtraL (feat. Doechii)' 음원을 선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뉴진스(NJZ)는 오는 21일부터 23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열리는 '컴플렉스콘' 출연이 예정돼 있으며, 오는 23일에는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