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9일, 삽겹살·목살 990원·한우·채소 반값… 제철 먹거리·토마토 할인 행사 진행
![]() |
홈플러스는 12일 세일 행사 ‘홈플런 is BACK’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앵콜! 홈플런 is BACK’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28일부터 진행된 ‘홈플런 is BACK’은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고 한다. 행사 기간(4~9일) 동안 홈플러스 전체 매출은 지난해 역대급 실적을 기록한 ‘홈플런’과 비슷한 수준을 기록했으며, 고객 수는 약 5% 증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행사에서 반응이 뜨거웠던 상품들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3~14일에는 ‘캐나다산 삼겹살·목심(100g)’을 990원에 판매한다.
![]() |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5~16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점포별 취급 등급 상이, 온라인 제외)’과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100g)’를 반값에 판다.
봄철 제철 과일도 특가로 판매된다. ‘남독마이 망고·마하차녹 망고(태국산, 조기 품절 가능)’는 4개 묶음 9990원, ‘두칸 반반 딸기(900g, 조기 품절 가능)’와 ‘12Brix 블랙라벨 오렌지(1.8kg, 미국산, 점포별 취급 브랜드 상이)’는 행사카드 결제 시 9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전국 27개 점포에서는 ‘몰빵데이 시즌1’ 행사를 열고 봄맞이 패션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인생네컷 무료 촬영 ▲몰빵데이 놀이터 ‘에어바운스’ 등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은 “지난 ‘홈플런 is BACK’ 행사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이번 ‘앵콜 홈플런 is BACK’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