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8일 개최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컴투스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8일 개최

속보
트럼프 마크롱 평화위 가입 거부에 佛와인에 200% 관세
[정태유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8일 일본 도쿄에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국가대항전 '서머너즈 워 한일 슈퍼매치 2025'의 우승팀을 가리는 오프라인 본선전을 개최한다.

이 대회는 한국과 일본 유저들의 국가대항전으로, 지난 2023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앞선 대회에서 양국이 차례로 승리를 주고 받은 가운데 올해는 라이벌 구도가 어떻게 달라질지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대회는 한국과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각국 언어로 생중계된다.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서는 한국 유저들이 함께 모여 경기를 관람하고 팀 코리아를 응원하는 뷰잉 파티를 열고, 참석자를 위한 여러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는 예년과 같이 3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팀 매치'는 20성 대전, 2대 2 대전, SWC 모드 등 중복 출전이 불가능한 3개 라운드로 치러진다.

2부는 한쪽 팀의 모든 선수가 패배할 때까지 진행되는 '승자 연승전'이며, 2부까지 승패가 결정되지 않으면 각 팀 에이스끼리 맞붙는 3부 '에이스 결정전'이 진행된다.

최종 승리팀과 각 팀 MVP에게는 총상금 1만 2000달러(한화 약 1740만원)가 수여된다.

[더게임스데일리 정태유 기자 jungtu@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