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현대건설, 2025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조선비즈 박지윤 기자
원문보기

현대건설, 2025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서울흐림 / 4.0 °
현대건설이 역량 있는 젊은 인재 영입을 통해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25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건설 계동사옥 전경.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 계동사옥 전경. /현대건설 제공



모집분야는 ▲토목(토목) ▲건축/주택(건축·설비·전기) ▲플랜트(기계·화공·전기) ▲뉴에너지(NewEnergy)(원자력·기계·전기·토목·건축) ▲경영일반 ▲안전이다.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대학(이상) 기졸업자 또는 오는 8월 졸업예정자로, 지원서는 오는 24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이번 채용은 인적성(4월), 1차 면접(5월), 2차 면접(6월)을 거쳐 오는 7월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글로벌 인재 확보를 위해 외국인 유학생 채용도 동시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토목공학 ▲건축공학·건축학 ▲기계·화학공학 ▲전기·전자공학 ▲원자력공학 ▲컴퓨터공학 ▲자연계열 ▲인문·사회·상경계열이다.

외국인 유학생 채용전형 지원 자격은 정규 4년제 국내 대학(석·박사 포함) 기졸업자 또는 올해 8월 졸업예정자다. 지원서 접수 마감은 오는 24일이다. 인적성(4월), 면접(5월), 채용검진(6월)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오는 7월 발표할 계획이다.

신입공채 지원서 접수기간 동안 ‘현대건설 SNS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직무소개와 합격자 자기소개서 등이 담긴 ‘2025 현대건설 시크릿 노트’를 제공한다.


현대건설은 건설업계 및 건설사의 다양한 직무에 대해 지원자들의 이해의 폭을 넓히기 위해 현직자의 생생한 경험을 토대로 제작한 직무소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토목, 건축, 주택, 플랜트, 원자력 등 국내외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물론 인사, 재경, 구매, 도시정비, 기술연구 등 여러 분야에서 업무 수행 중인 직원들의 입을 통해 업무별 필요 역량과 현대건설의 기업문화, 제도 등을 소개한다.

박지윤 기자(jypark@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