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톡 언론사 이미지

POE2, 머셔너리 신규 전직 나온다

게임톡 김영찬 기자
원문보기

POE2, 머셔너리 신규 전직 나온다

속보
코스피, 4900선 재탈환…상승 전환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패스 오브 엑자일2' 머셔너리 신규 어센던시(전직)을 추가한다.

4일 그라인딩기어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2 0.2.0 업데이트 내용 일부를 공개했다. 신규 어센던시와 콘텐츠 변경, 신규 유니크 및 보조 잼 추가, 아틀라스 패시브 개선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예정됐다.

머셔너리 신규 어센던시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그라인딩기어게임즈가 공개한 이미지를 살펴보면 동료로 보이는 아군과 함께 석궁을 든 머셔너리 모습이 나온다. 유저들은 용병을 소환수처럼 운용하는 콘셉트로 추측 중이다.

0.2.0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 유니크 장비 3종도 공개됐다. 방패 '프리즘 가디언'은 전작에도 등장했던 아이템이다. 방어도와 에너지 보호막이 63% 증가하고, 모든 원소 저항 18% 증가, 최대 생명력 50당 최대 정신력 1 증가 옵션을 지녔다.

투구 '가장 깊은 탑(의역)'은 방어도와 에너지 보호막이 112% 증가하고, 최대 생명력이 89 증가한다. 또한 카오스 저항이 21% 증가하며, 캐릭터 주변 적들을 생명력이 낮은 상태로 간주한다.

해머 '믿음의 망치(의역)'은 공격 속도가 10% 감소하는 대신 물리 대미지 239%, 모든 원소 저항 10%, 마나 재생 속도 50%가 증가한다. 10초마다 무작위 성소 버프를 얻는다.


타워 시스템이 개선된다. 기존에는 일부 지도에만 특정 콘텐츠가 등장했다면, 업데이트 이후에는 타워 활성화 조건이 생기는 대신 보스를 포함한 모든 콘텐츠가 생성된다. 이외에도 신규 보조 잼 추가와 아틀라스 패시브 등 다양한 개선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팬들은 "드디어 대규모 업데이트 온다", "다른 전직은 없나", "프리즘 가디언 추억이네", "타워는 귀찮아진 것 같다", "타워는 그냥 석판 박으러 가는 곳인데 귀찮네", "신규 전직 기대된다", "아틀라스 패시브 드디어 쓸 만해지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